IT제품

휴대용 마사지건 알로코리아 AMG1

Andante & 2020. 9. 1. 14:34

 

기존에 이미 비슷한 종류의 마사지건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이번에 구매한 알로 마사지건은 장단점이 분명히 있는 제품이더군요. 
일단 장점부터 말하자면 첫째도 둘째도 가벼운 무게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기존 마사지건이 1KG에 가까운 무게인데 반해 절반도 안되는 무게로 정말 가볍습니다. 뭐 얼마나 큰 차이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1리터 음료수병 들어보고 500ml짜리 생수병 들어보세요. 이걸 한참 들고 있다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그리고 마사지팁이 3개 들어있는데 Y자팁이 정말 시원합니다. 기존 마사지건 Y자 팁은 아파서 사용하기 힘들었는데 이 알로 제품은 사진에 보이는 Y자 팁을 꼭 써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부가적으로 충전도 편해요. USB-C타입 충전기로 바로 충전가능하고 보조배터리로도 충전가능합니다.
 단점을 몇가지 적어보자면
기존제품대비 진동이나 힘이 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단이 기존제품 1단보다 약한듯 합니다.  그리고 마시지팁중에 둥근팁이 스펀지같은 재질로 되어있어 둥근팁 활용도가 확 떨어집니다.(시원하지 않고 그냥 툭툭치는 느낌이에요.)
대신에 Y자팁을 다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리하고 허리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종합해서 살펴보자면 기존에 무거운 마사지건과 분명 차별화가 있는 제품이고요. 기존 마사지건과 함께 가지고 계신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용감이 두 제품 확연히 차이가 있고 사용하는 부위에 따라 장단점이 다릅니다.

일단 가벼운 무게로 인해 휴대용으로 알로가 확실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여성분들에게 좀 더 맞는 제품일 듯 싶습니다.)